노무현 대통령 배너

자기 소개     주인장 보기 2007. 9. 16. 14:34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자기 소개도 안되어 있으면 안되겠지요.
인터넷을 10년 동안 돌아다니면서, 계속 실명을 써왔습니다.
닉네임을 써보고 싶은 생각도 여러번 들었지만,
스스로의 이름에 당당할 수 있는 사람이 되자는 생각으로 버텨왔지요.
저는 물론, 결점이 많은 사람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번 틀렸고, 앞으로 수없이 많이 틀릴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바로 그 순간 제가 옳다고 믿는 얘기를 하고 싶습니다.

압니다.
저도 호불호가 있고,
어떤 때는 내가 좋아하는 무언가를 위해서 좀 무리하게 이야기할 수도 있다는 것을요.
그럴 땐 바보 같다고 속으로 욕하셔도 좋습니다.
물론 글로 지적해주신다면 적극 환영하며, 제 생각을 또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올리는 글이 객관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단지 제 생각에 불과합니다.
아무리 객관적이 되려고 노력해도 나는 주관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나의 가치관과 판단력, 그리고 어떤 편견에 의해서 말이지요.
그러나 최소한 논리적이 되려고는 노력하겠습니다.

그런데-
그런 무거운 이야기를 그렇게 자주 쓸 것 같지는 않네요 ^^

제 이름은 양용현입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음악을 좋아하고, 만화를 좋아하고, 게임을 좋아하고, 드라마를 좋아합니다.
현재 경제학을 공부하고 있으며, 수학을 좋아하지만 영어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일본 문화에 관심이 있으며, 중국어가 가장 배우고 싶습니다.
컴퓨터를 아주 조금 다룰 줄 압니다.
스스로 진보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어떤 면에서는 매우 보수적입니다.
개인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인장 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라키 마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  (4) 2008.07.07
MBC가 좋아  (0) 2007.11.07
Posted by 양용현
,